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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CURVE Advertisement

업커브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분히 분석 후 전환율을 높일수 있는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기획을 하여 마케팅을 진행 합니다.

온라인 시장은 정말 빠르게 변하고 경쟁도 치열하기 때문에 “좋은 제품”이 있어야 한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함께 좋은 제품을 만들고 올바른 마케팅 전략으로 그 제품을 알리고 판매가 높아지면 우리도 성공적인 사례가 될수 있습니다.

STEP 01. 상품 시장분석 및 경쟁사 분석

우리 상품은 어떤 상품이고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은 어디에 모여 있을까?

우리 상품이 어떤 상품일까?? 먼저 상품에 대한 제품 분석, 시장 분석등이 우선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마케팅을 하는 마케터가 제품에 대해 모르고 마케팅을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 상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이 어디서 어떻게 구매 하는지 그리고 경쟁업체가 어디서 어떻게 광고를 하고 있는지 분석이 필요합니다.

STEP 02. 상품 기획 및 광고 소재 제작

화려하고 이쁘기만한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NO!!! 편리하고 충분한 정보가 있는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YES!!!

화려한 디자인의 홈페이지 보다는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충족시키는 편리하고 직관적인 홈페이지와 제품의 경쟁력, 정확한 정보를 상세페이지에 담아 소비자들이 충분한 정보를 인지 할 수 있고 구매까지 전환이 될수 있게 해야합니다.

STEP 03. 미디어 믹스 전략 설정 및 실행

그럼 어디에 어떤 광고를 해야 할까?

상품에 대한 타켓이 정확하게 나왔다면, 전환을 목표로 하는 검색광고 부터 시작을 하여 각 매체의 특성에 따라 DA광고, SNS광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DA광고 같은 경우 제품 및 이벤트에 맞게 타겟팅을 설정하여 진행 하고 SNS 같은경우는 젊은층의 소비자가 많이 이용을 하기 때문에 빠르게 브랜드의 인지도를 상승 할수 있는 상품 입니다.

STEP 04. 데이터 분석 및 고도화 작업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도화 작업

데이터 분석은 시장, 경쟁사, 고객, 제품, 매체 등 마케팅 요소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토대로 정확한 문제를 파악 하고 그에 맞는 대응책을 수립 하여 매출 상승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작업을 합니다.

제품의 경쟁력이 없으면 마케팅을 하더라도 성과는 한계가 있습니다.
업커브는 경쟁력을 만들어 마케팅합니다.

대행사 레퍼런스 보고 이관했는데 결과는 어땠나요?
제품 또는 서비스의 경쟁력이 없으면 마케팅을 아무리 효과적으로 하더라도 그 성과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만큼 마케팅의 성공은 제품의 경쟁력에 있습니다.